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90729 월요일 미라클 모닝 다시 일상

블로그에 글을 쓰지 않으니 일상이 무너졌다. 매일 글을 쓴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가를 새삼 느꼈다.

지난주 드디어 상해일정을 마치고...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고 일상으로 돌아왔다.

내가 어떤 상황에서 로열티가 생기는지.. (어찌보면 난 아주 모범적인, 다루기 쉬운 사원이다.)

어떤 것이 앞으로 내가 디벨롭 해야 하는 영역인지 (언어, 자신감..)

거꾸로 내가 해 왔던 것들에 대해 성취감도 느낄 수 있었던 기회였기도 하고..

앞으로의 루틴.

미라클 모닝
언어공부 (동영상 강의 매일 한강씩 듣기 -40정도의 분량) , 중국어. 독일어. 일본어... 선택과 집중이라 했지만 지금은 이유없이 닥치는 대로 해보고 더 매력적인 것에 자연스럽게 다가가는 걸로...

달리기 - 무리하지 않고 하루 3키로씩만 매일 달리기.

원서읽기 - 비커밍 끝내기. 다음번 책은 반드시 오디오 있는 것으로 고르기 

수영 (월수금 저녁) - 자유영 완벽히 마스터 할 때까지.

내가 오늘 해보니,
동영상 강의를 듣고 원서 조금 읽으면 뛸시간이다. 결론은 시간이 없다 이거지. ㅋㅋㅋㅋ

점심시간과 수영가기 전 시간을 잘 활용해야 할 듯..